애초에 기대치가 낮아서 그런가 칭찬하는분도 계시고
까는분도 있고
이거 축알못은 어느 분위기에 맞춰야할지 잘모르겠음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ddler haus 작성시간 26.06.19 개못함.. 후반에 빌드업이란게 없던데
-
작성자정수빈띠 작성시간 26.06.19 체코전땐 좋았는데 오늘은 아쉬운거같음 교체하고나서 연결다리가 없었던느낌
-
작성자핵꿀쟁 작성시간 26.06.19 장점이 교체 타이밍이 개빠른거 하나인거 같은데 그것도 다르게 해석하면 플랜A가 빠르게 무너진다는 거임
-
작성자나엔 작성시간 26.06.19 이정도 역대급 선수층으로 이정도 밖에 못보여준다고 봄
-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작성시간 26.06.19 플래B가 없는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