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작업 나간다고 후반전 깔짝만 봤었는데 좀 아쉽게 느껴졌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어땠나요?

작성자Nicole Aniston|작성시간26.06.19|조회수204 목록 댓글 7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 유효슈팅0
    후반중반까지 유효0 코너킥 1
  • 작성자일라오이 | 작성시간 26.06.19 씨맥식으로 말하자면 ㅇㅁ만하다
  • 작성자호날도덥네 | 작성시간 26.06.19 일단 질 경기는 아니였음
  • 작성자정수빈띠 | 작성시간 26.06.19 하루 웬종일 미드에서 압박-탈압박 두팀 다 이거였음 둘다 큰 유효슈팅은 경기내내 한개정도씩?ㅋㅋ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서로 뒷공간파는데 한국 센터백들은 거의 다 짤라내고 한국 공격은 계속 오프사이드..

    설영우는 크로스도 못올리는데 자꾸 이상하게 상대 박스근처에서 크로스올리게 시키는데 그냥 뺏김

    후반 김승규 이기혁 콜미스로 어이없는실점

    공격수 대거교체로 계속 몰아치지만 무득점 패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