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급류 모순 작성시간 26.06.19 전반전 유효슈팅0
후반중반까지 유효0 코너킥 1 -
작성자일라오이 작성시간 26.06.19 씨맥식으로 말하자면 ㅇㅁ만하다
-
작성자호날도덥네 작성시간 26.06.19 일단 질 경기는 아니였음
-
작성자정수빈띠 작성시간 26.06.19 하루 웬종일 미드에서 압박-탈압박 두팀 다 이거였음 둘다 큰 유효슈팅은 경기내내 한개정도씩?ㅋㅋ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작성시간 26.06.19 서로 뒷공간파는데 한국 센터백들은 거의 다 짤라내고 한국 공격은 계속 오프사이드..
설영우는 크로스도 못올리는데 자꾸 이상하게 상대 박스근처에서 크로스올리게 시키는데 그냥 뺏김
후반 김승규 이기혁 콜미스로 어이없는실점
공격수 대거교체로 계속 몰아치지만 무득점 패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