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은 말할것도 없고 도대체 왜 설영우 왼쪽에 집어넣음?
공격도 못하고 무슨의도가있지 차라리 옌스를 넣어주는게 맞지않나 손황 교체듀 이해 안됨 체코전만봐도 컨디션 박앗는데 차라리 이재성 오현규 바꾸고 손윙으로 돌리는게 더 좋을것같은데
오현규 집어넣고 고작 한다는짓이 조규성까지 집어넣어서 뭐 뭘하겠다는건지 모르겟음 걍 U자 빌드업 조온나게 하겟다는 뜻밖에 안되는데 아..
다음검색
손톱은 말할것도 없고 도대체 왜 설영우 왼쪽에 집어넣음?
공격도 못하고 무슨의도가있지 차라리 옌스를 넣어주는게 맞지않나 손황 교체듀 이해 안됨 체코전만봐도 컨디션 박앗는데 차라리 이재성 오현규 바꾸고 손윙으로 돌리는게 더 좋을것같은데
오현규 집어넣고 고작 한다는짓이 조규성까지 집어넣어서 뭐 뭘하겠다는건지 모르겟음 걍 U자 빌드업 조온나게 하겟다는 뜻밖에 안되는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