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1승2패 3위면 32강도 쉽지않지 않아여?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작성시간26.06.19|조회수42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1승1패 득실 +1인데남아공한테 지면 1승2패에 득실 잘해야 0인건데그냥 무승부이상이면 올라가고 지면 떨어진다고 봐야하지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그걸 몰랐었네 | 작성시간 26.06.19 득실 0이라 남아공한테 지면 득실 무조건 마이너스행 답댓글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지금 0이구나 ㄷㄷ 작성자Wi-Fi | 작성시간 26.06.19 속편히 지면 떨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9 32강은… 의미가 없음 작성자아리곤 | 작성시간 26.06.19 94년 기준으로하면 승점 3점으로 3위면 탈락 확정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