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강인도 소속팀서는 우측윙 아님?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422 목록 댓글 3

그럼

손-오-강

황 이 백


딱 나오네!!!

그냥 4백 하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19 소속팀 거의 다 포백쓰는 선수들 모아서 쓰리백쓰고 있으니 참.. 욕밖에 안나오네
  • 답댓글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19 그런걸 알았으면 명보 아웃도 안나왔을거임ㅋㅋ
  • 작성자피로는 간때문이야 | 작성시간 26.06.19 이 쉬운 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