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도 소속팀서는 우측윙 아님?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작성시간26.06.19|조회수42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럼손-오-강황 이 백딱 나오네!!!그냥 4백 하라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19 소속팀 거의 다 포백쓰는 선수들 모아서 쓰리백쓰고 있으니 참.. 욕밖에 안나오네 답댓글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19 그런걸 알았으면 명보 아웃도 안나왔을거임ㅋㅋ 작성자피로는 간때문이야 | 작성시간 26.06.19 이 쉬운 거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