옌스는 왜 안쓰는거임 작성자E.아자르|작성시간26.06.19|조회수53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데스 주전이 개좃은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Fi | 작성시간 26.06.19 쓸줄모름 작성자일라오이 | 작성시간 26.06.19 쓰기싫음 작성자하치입니다. | 작성시간 26.06.19 있는지도 모를듯 작성자emotion | 작성시간 26.06.19 의사소통이 큰가 싶기도 하고...ㅠㅠ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19 독일이라면 손흥민이랑 이재성 분데스리가 출신들 많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