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그리고 2위든3위든 32강은 의미가 없는거임..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5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별리그를 한경기 더 한다고 보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i-Fi | 작성시간 26.06.19 맞말추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3위면 그냥 48강탈락일거같은데.. 작성자역갱 | 작성시간 26.06.19 개추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긴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