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그리고 2위든3위든 32강은 의미가 없는거임..

작성자백수|작성시간26.06.19|조회수534 목록 댓글 4

조별리그를 한경기 더 한다고 보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Fi | 작성시간 26.06.19 맞말추
  • 작성자황치즈튀김소보로 | 작성시간 26.06.19 3위면 그냥 48강탈락일거같은데..
  • 작성자역갱 | 작성시간 26.06.19 개추
  • 작성자나엔 | 작성시간 26.06.19 그렇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