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흥민이 톱으로씀?

작성자듀얼리스트|작성시간26.06.19|조회수642 목록 댓글 27

이해가 안되 우강인 좌흥민

 

존나무서운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비츠키 | 작성시간 26.06.19 백수 그 인터넷 말고 실제 사람들과 대화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늘어요!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백수 | 작성시간 26.06.19 노비츠키 님도요 감사합니다~!! 받아드리는 삶 사시길~!
  • 작성자노른이두 | 작성시간 26.06.19 어차피 중간에 뺄거 톱보다 윙이 훨 낫죠..
  • 작성자Chovy | 작성시간 26.06.19 국대에선 톱으로 상정하고 계속 훈련을 진행한듯

    선수가 경험도 많고해서 좌윙으로 갑자기 바꿔도 운영에는 문제없어보이는데

    좌윙은 선택지로 안두고 톱으로만 준비힌듯..
  •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이해가 안가긴해여 톱 자원이 없는것도 아닌데
    억지 3백하려고 하니까 윙으로 못써서 톱세우는거 같기도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