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위로 진출하면 LA에서 하니까 우리 홈 아님?

작성자회뜨는사나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 목록 댓글 0

캐나다가 올라와도 홈버프는 아닐테고
LA 쪽이 교민들 많이 살아서 멕시코보다 분위기 살 것 같은데
일단 킹우의 수 이겨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