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위로 진출하면 LA에서 하니까 우리 홈 아님? 작성자회뜨는사나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2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캐나다가 올라와도 홈버프는 아닐테고LA 쪽이 교민들 많이 살아서 멕시코보다 분위기 살 것 같은데일단 킹우의 수 이겨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