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손이 전성기 지나고 떨어졌다해도
주포지션 윙에서 못뛰는게 말이 안됨
그것도 대표팀 수준에서 탑클레스 선수가
그리고 전반만 쓸거면 체력도 쫙빼고 교체하면됨
걍 지하고싶은 쓰리백 고집해서 증명하고싶은거임
다 포백이 좋다는데
ㅅㅂ 손 뺄 유연성으로 포백도 좀 써봐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에엥 작성시간 26.06.19 백수 아니 전술적으로 뭐가다른데여 체코전이랑 멕시코전이랑 걍 손흥민 개비기전술이 끝인데 그런다고 뭐 그 역할 자체가 손흥민이 잘하는 역할입니까? 그건 조규성 오현규가 객관적으로 낫죠 그리고 님말대로 체코전 손흥민이 교체되고나서 효과를 봤다는것 자체가 손흥민에게 어울리지 않는 역할이라는거잖아요
-
답댓글 작성자백수 작성시간 26.06.19 유에엥 전술은 비슷하지만 상대가 다르잖아요 근데 오늘은 발밑이라 그런지 잘뛰기도 하고 또 여태 대부분 세계적인 탑급들이 윙에서 중앙으로 많이 가잖아요 그건 의미가 있다생각하고 경기장에서 탑스타가 주는 영향력이 있고… 근데 윙으로는 오히려 발발발 잘뛰는 다른 선수를 넣는게 낫지 않나 했던거죠…
-
작성자자동사냥 작성시간 26.06.19 ㄹㅇ 손톱으로 재미본게 있었긴한가 싶은데
-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시간 26.06.19 지금와서 쓰리백을 포백 쓸거같진 않음 ㅠ
-
작성자hooooooooooo 작성시간 26.06.19 절대 쓰리백 포기안함 멕시코 마지막에 수비하나 빼고 공격수 넣는게 아닌 중미빼서 공격수 넣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