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질거 생각했음 2차전은 항상 이랬음 작성자나눈웨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1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선수들 응원이나 합시다...ㅠㅠㅠ홍이나 정은 나중에 철퇴때리면 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