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이러고 체코한테 지면 ㄹㅇ 이젠 악감정 들듯 작성자This Is America|작성시간26.06.19|조회수623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러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요씨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9 풀로테해야죠 순위확정인데 작성자요로출석 | 작성시간 26.06.19 왜 욕을 ㅋㅋ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19 이새기들 러시아 월드컵때 스웨덴 한테 쳐 져서 열받는데 이번엔 이겨줘야한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쟤넨 당연히 체력 아끼려고 풀로테할듯 ㅋㅋㅋ 못이긴게 죄지 ㅠ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19 풀로테가 맞긴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