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 이러고 체코한테 지면 ㄹㅇ 이젠 악감정 들듯

작성자This Is America|작성시간26.06.19|조회수623 목록 댓글 8

이러는 이유가 있을거 아니에요
씨발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바스 | 작성시간 26.06.19 풀로테해야죠 순위확정인데
  • 작성자요로출석 | 작성시간 26.06.19 왜 욕을 ㅋㅋ
  • 작성자존예보스 | 작성시간 26.06.19 이새기들 러시아 월드컵때 스웨덴 한테 쳐 져서 열받는데 이번엔 이겨줘야한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9 ㅋㅋㅋㅋㅋ쟤넨 당연히 체력 아끼려고 풀로테할듯 ㅋㅋㅋ 못이긴게 죄지 ㅠ
  •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19 풀로테가 맞긴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