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게 져서 더 아쉬운... 작성자슈퍼갤럭시비누|작성시간26.06.19|조회수6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규성 투입 좀 빨리 하고전술을 측면 크로스해서 높이싸움하면 진짜 어케 될지 몰랐을거같은데 아쉽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