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백 안쓰는 이유는 간단함 작성자이기고싶댜|작성시간26.06.19|조회수65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백 보호할 6번이 없음 ㅋ 안쓰는게 아니라 못쓰는거임. 쓰리백 메인도 박용우 부상이후로 들고나옴 한국 선수풀에 월드컵서 6번 믿고 맡길 사람이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hilip.G | 작성시간 26.06.19 지난번에 4백썼다가 대참사난것만봐도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9 ㄹㅇ 6번이 진짜 어려운 자리인듯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19 성용이형? 아직 현역이지? 작성자나눈웨요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로드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