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백 안쓰는 이유는 간단함

작성자이기고싶댜|작성시간26.06.19|조회수659 목록 댓글 4

포백 보호할 6번이 없음 ㅋ 안쓰는게 아니라 못쓰는거임.

쓰리백 메인도 박용우 부상이후로 들고나옴 한국 선수풀에 월드컵서 6번 믿고 맡길 사람이 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Philip.G | 작성시간 26.06.19 지난번에 4백썼다가 대참사난것만봐도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19 ㄹㅇ 6번이 진짜 어려운 자리인듯
  • 작성자슈퍼지송빠르크 | 작성시간 26.06.19 성용이형? 아직 현역이지?
  • 작성자나눈웨요 | 작성시간 26.06.19 제발 로드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