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업보면서 답답했던점 작성자블랙야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3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할때 공 받으려 내려오면 다른 선수는 움직여서 공간창출할 생각해야 되는디 다들 자기포지션 잡고만 있음진짜 저만 답답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압박안오니 공간 안나서 다 멀뚱멀뚱 답댓글 작성자블랙야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불이닷!!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선수 움직임을 하나하나 지정해주고 움직이는 방법을 알려줘야하는데 큰틀만 정해준 느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