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빌드업보면서 답답했던점

작성자블랙야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393 목록 댓글 3

공격할때 공 받으려 내려오면 다른 선수는 움직여서 공간창출할 생각해야 되는디 다들 자기포지션 잡고만 있음

진짜 저만 답답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19 멕시코 압박안오니 공간 안나서 다 멀뚱멀뚱
  • 답댓글 작성자블랙야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불이닷!!
  •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19 이게 선수 움직임을 하나하나 지정해주고 움직이는 방법을 알려줘야하는데 큰틀만 정해준 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