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포르투칼 역대급 스쿼드 같아서 경기를 챙겨봤는데
- 전반 어찌저찌 포르투칼 골 넣은거빼고
전반적인 공격전개 플랜이 없어보였고
특히 좌측으로 전개하는거빼고 강한 중원을 전혀 쓸줄 모른다
오히려 호날두 전반내내 뒷공간 침투 하는데 아무도 반응을 안한다
(좆두 형 즁간중간 내려와서 의미없는 패스 주고받는구 제외)
호날두 탑세우고 크로스 일변도..?
너무 세부작업이나 침투없이 게임한다
라고 전 생각했는데 탐욕두 막이런게 보이길래 다들 의견이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후반 놓친거는 아는데 진짜 포르투칼 경기력 생각하면 어우 싶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몬 작성시간 26.06.19 https://youtu.be/eWSADCNiuDQ?si=bGs1IChw3V81Ywmk 축구 유튜버들 대부분 비슷한 의견들인데 그경기 관련해서는 가장 설명을 논리적으로 잘해주는게 이영상인거같아서 추천드림
동영상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굿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 이영상 재밌네요. 뭐... 못넣은건 쩔수인데... 개인적으로 저 중원으로 왜 중원 싸움을 안걸지 했거든요
-
작성자홍식병식애비 작성시간 26.06.19 사실 대부분 국대 팀들이 클럽 마냥 멋들어진 공격 작업을 못함 심지어 수비전술이 단단해져서 더욱 힘듬
거기서 차이를 만드는게 슈퍼스타죠 머
메시 음바페 홀란 케인은 골로 증명했고 루디나 올리세는 개인 능력으로 찬스를 만들었죠 -
답댓글 작성자워너비굿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맞습니다
제 기준에는.. 알더라도...
1. 포르투칼 미드진에서 양질의 찬스가 나왔냐?(x)
2. 호날두가 수비끌고간걸 다른 동료는 살렸나? (x)
- 이건 개인적으로 오늘 손흥민선수 주변에 수비 2명 달려있었는데... 손톱이었어야했나? 손윙은? 이라는 의문과 같습니다.
그랬습니다... 날두 뭐 못하는거야 좀 됐지만
제가 볼땐 3미들? 베실바까지 치면 4미들 암튼 퀄리티를 보였냐? 가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했습니다 -
작성자食客 작성시간 26.06.19 지금 호날두는 크로스 받아먹거나 사이드에서 찔러오는 걸 마무리 해주는 그런 공격수 (사실상 시즈 탱크)인데..경기 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한 골 넣고
안전제일주의 패스만 하고 도전적인 패스가 거의 없었음 멘데스와 칸셀루의 파괴력도 미미했고 미드진은 세계 최고라 해도 무방한데
그 선수들을 무색무취로 만드는 마르티네즈의 위엄..하무스나 레앙이 나왔어도 이 경기 양상은 비슷했을거라 생각함
그리고 지금 사람들이 간과하는 게 포국 센터백 생각보다 많이 불안 합니다. 예전 페페 있을 때 보다 안정감이 떨어짐
전반전만 보고 자러간 게 신의 한수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FwZ7BP2AAKA
이 영상도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듯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