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는 이제 담주니깐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맨유 아직.0입이라니리버풀 레알 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