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진짜 경기 다시보는데 더 아쉽네요 오늘 경기

작성자나눈웨요|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 목록 댓글 3

홍명보는 아마 멕시코가
저돌적으로 나올거라고 예상한듯함


그래서 선수들을 끌어당기면서 공간 만들려고했는데
멕시코가 안걸려듦 ㅠㅠㅠㅠㅠ

오히려 압박 없이 서서 수비하니까 계속 후방에서 볼을 돌릴수밖에 없었음

이럴때는 진짜 조규성 빨리 넣고 크로스싸움했었어야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진짜 질 경기가 아닌데...

손톱이고 손윙이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였던거같음

실점 전까지도 멕시코 공격진들 잘 막았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실수 아녔음 무승부 갔을 느낌
  • 답댓글 작성자나눈웨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맞아요 멕시코도 어지간히 못했어요
    진짜 아쉬웠던건 설영우의 공격적인 부분...

    좌영우는 애초에 클린스만때 제대로 실패했는데 그걸 또 쓰는 홍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19 나눈웨요  윙백도 수비 우선으로 보는듯
    미드도 숫자만 겁나 늘려놓는 흥민이 고립되는 전술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