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어디 6번 잘하는 선수 없습니까?

작성자Micky Van De Ven|작성시간26.06.19|조회수203 목록 댓글 4

답너뛰 형님 아직 현역인데 불러올 수 없나
포빽 쓰는 명보옹 보고 싶다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9 피엘주전급 6번이 많이 귀하긴 하죠 ㅠ
  • 답댓글 작성자Micky 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되겠다 라이스씨 밥으로 개명해서 데려오죠?
  • 답댓글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9 Micky Van De Ven 김밥 ㅋㅋ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9 주말엔뭐해 어떻게 이름이 분식goat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