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어디 6번 잘하는 선수 없습니까? 작성자Micky Van De Ven|작성시간26.06.19|조회수20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너뛰 형님 아직 현역인데 불러올 수 없나포빽 쓰는 명보옹 보고 싶다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9 피엘주전급 6번이 많이 귀하긴 하죠 ㅠ 답댓글 작성자Micky Van De V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되겠다 라이스씨 밥으로 개명해서 데려오죠? 답댓글 작성자주말엔뭐해 | 작성시간 26.06.19 Micky Van De Ven 김밥 ㅋㅋ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19 주말엔뭐해 어떻게 이름이 분식goat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