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슈마이켈
"로베르토 마르티네즈 감독은 이번 월드컵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감독이다.
벨기에의 황금 세대를 낭비시켜버렸던 그는 이제 포르투갈에서도 똑같은 짓을 하고 있다.
어떻게 주앙 펠릭스나 하파엘 레앙 같은 선수들이 벤치나 달구게 내버려두고
효과가 전혀 없는 시스템을 고수할 수 있는가?
포르투갈은 공격쪽에 재능이 너무나도 풍부한 팀이다.
그런 팀이 이렇게도 예측 가능하고 조심스러운 모습으로만 경기를 풀어나간다니..
감독의 전술이 지나치게 보수적이다.
공격은 창의성이 부족하고, 미드필더는 호흡이 맞지 않으며 교체 투입도 경기를 바꾸기엔 너무 늦을때 한다.
포르투갈은 콩고전을 심각한 경고로 받아들이고 고쳐야 한다.
포르투갈은 이번 대회에서 분명 가장 강력한 선수진을 가진 나라다. 하지만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상황이 빠르게 개선되지 않으면, 월드컵 우승의 절호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
덕배 6번쓰고 벨기에 말아먹은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