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아공 못한다 못한다하는데

작성자블랙야크|작성시간26.06.19|조회수217 목록 댓글 4

체코랑 비김...

 

우리 주제에 무시할 팀이 맞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올로 말디니 | 작성시간 26.06.19 우린 체코 이겼고 체코 수준이면 족밥은 맞음... 못 이기면 한국이 개족밥인거고 어쨌든 족밥은 족밥인 그런 상황...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블랙야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죽밥 죽밥 하다가 당할 각본
  • 작성자얀델의 아들 비요른 | 작성시간 26.06.19 체코 잘하는 팀은 아닌데 세트피스 한방이 있어서 주의해야하는거임. 그리고 월드컵 일정 동선이 너무 안좋아서 갈수록 컨디션 문제 생김
  • 답댓글 작성자블랙야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체코한테 한방 먹일 정도면 이변 만들 수 있는 저력 있는 팀이라 봄, 이변 나오는게 월드컵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