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국가들이 개못해서 상대적으로 나아보이는 거지
체코나 멕시코나 솔직히 경기력 똥꾸릉내 남
전술 3백 원툴에 선수들 해줘 축구
오늘도 전반 40분 첫 슈팅
60분에 첫 유효슈팅임
절대절대 속으면 안 됨. 우리가 잘해서가 아니라 상대가 못해서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kitiké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잘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못하는 거
수비에 김민재가 있으니 수비도 되는 거고
공격에 이강인이 있으니 빌드업 하는 거임
이 스쿼드로 저렇게 쓰리백 고집하는 거
할줄 아는 게 저거밖에 없어서 그러는 듯 -
답댓글 작성자레옹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진짜 너무 답답해요
-
작성자Micky Van De Ven 작성시간 26.06.19 냉정이 아니라 모든이들이 아는
선수들이 잘하는거를 쓸 줄 모르는 감독
사이드 강한 선수들이 즐비해 있는데 그걸 3백 쓴다고 하는데 이건 고집을 벗어나 아집이라 생각함
댓글 쓰는 지금에도 화가 잔뜩에 한숨만 푹푹쉼 -
답댓글 작성자레옹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개공감
-
작성자투붕이 작성시간 26.06.20 이번 월드컵 만큼은 재료탓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좋은 황금스쿼드는 본적이 없어요 항상 어딘가 부족했고 아쉬웠는데 명보라서 속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