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표팀]냉정히 홍명보 못함

작성자레옹레옹|작성시간26.06.19|조회수264 목록 댓글 7

상대 국가들이 개못해서 상대적으로 나아보이는 거지
체코나 멕시코나 솔직히 경기력 똥꾸릉내 남

전술 3백 원툴에 선수들 해줘 축구

오늘도 전반 40분 첫 슈팅
60분에 첫 유효슈팅임

절대절대 속으면 안 됨. 우리가 잘해서가 아니라 상대가 못해서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kitiké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 잘하는 게 아니라 상대가 못하는 거
    수비에 김민재가 있으니 수비도 되는 거고
    공격에 이강인이 있으니 빌드업 하는 거임

    이 스쿼드로 저렇게 쓰리백 고집하는 거
    할줄 아는 게 저거밖에 없어서 그러는 듯
  • 답댓글 작성자레옹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너무 답답해요
  • 작성자Micky Van De Ven | 작성시간 26.06.19 냉정이 아니라 모든이들이 아는
    선수들이 잘하는거를 쓸 줄 모르는 감독
    사이드 강한 선수들이 즐비해 있는데 그걸 3백 쓴다고 하는데 이건 고집을 벗어나 아집이라 생각함
    댓글 쓰는 지금에도 화가 잔뜩에 한숨만 푹푹쉼
  • 답댓글 작성자레옹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개공감
  • 작성자투붕이 | 작성시간 26.06.20 이번 월드컵 만큼은 재료탓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좋은 황금스쿼드는 본적이 없어요 항상 어딘가 부족했고 아쉬웠는데 명보라서 속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