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야 엠바고로 작업하는거맞지? 작성자Zin_9|작성시간26.06.19|조회수14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렐라쿠쿠 이적소식만있고 왜 영입 소식은 하나도없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지햄 | 작성시간 26.06.19 월드컵때 실력보고 큰그림을 그리는거라면? 작성자킬링보이스 | 작성시간 26.06.19 첼론소 도대체 무슨 구상을.. 작성자타루 | 작성시간 26.06.19 첼론소 7월1일부터 감독이라더니 진짜 이때부터 일하려는건가 ㅁㅊ놈들이 작성자Once | 작성시간 26.06.19 엠바고 엄청 빡세게 걸어놔서 방금 라크루아 관심 하나 떴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