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브라질 풀백 자원 없긴 한가봄

작성자에이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63 목록 댓글 5

오른쪽 풀백 주전 부상 이탈해서
에데르송 부른건 아는데
닐멘이 선발이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츄 | 작성시간 26.06.20 원래 주전이 누구였나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로마 웨슬리 였다함
  • 답댓글 작성자서츄 | 작성시간 26.06.20 에이사 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hooooooooooo | 작성시간 26.06.20 왼쪽도 다 늙인들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들 메이저 포지션만 하려하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