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치지직 tv앱으론 월드컵못보네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0|조회수222 목록 댓글 4

무조건 tv는tv채널로봐야하는군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글 쓰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
    다른나라 경기는 못보나봐여ㅠ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건 네멤해야 볼수있을걸요 tv앱으론 월드컵중계 자체를 안한대요 ㅠ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0 티비앱이 있었구나.. 아직 안만든줄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드는 비공식이 있고 삼성 엘지는 나왓음 ㅋㅋㅋ 전 비공식이긴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