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글 쓰려고했는데ㅋㅋㅋㅋㅋ
다른나라 경기는 못보나봐여ㅠ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고건 네멤해야 볼수있을걸요 tv앱으론 월드컵중계 자체를 안한대요 ㅠ
-
작성자Indigoblin
|
작성시간
26.06.20
티비앱이 있었구나.. 아직 안만든줄
-
답댓글
작성자이엘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드는 비공식이 있고 삼성 엘지는 나왓음 ㅋㅋㅋ 전 비공식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