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노트 안 읽으면 저꼬라지 나는 거임 ㅋㅋㅋㅋ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1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러게 패치노트 읽었어야지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