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는 글렀네ㅋㅋㅋ 작성자잉여킴|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것도 못넣는다고?전반전에 퇴장 당했는데 후반에 뭐한겨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