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는 조직적인 플레이가 없네 작성자이기고싶댜|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되는대로 일대일만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