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터키애들 엄청우네 ㅠㅠㅠㅠ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4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타깝 ㅠㅠ 근데 실력으로졌으니 찝찝하지는않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20 2002년 월드컵 이후로 이번에 복귀한거임..24년 걸림 답댓글 작성자안소희는벌에안소희나 |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나 오래됐어요?? ㄷㄷ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0 퇴장으로 유리한데도 저러면 떨어지는게 맞는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