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네 작성자Blue Knight|작성시간26.06.20|조회수28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입가려서 퇴장32개 슛 0골레전드 경기는 맞음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충충11 | 작성시간 26.06.20 ㄹㅈㄷ....엇 혹시 어플이름이 뭘까요 답댓글 작성자Blue Knigh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풋몹입니다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20 32개중에 5개 유효슈팅은 진짜 너무 개갈긴거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