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소신발언하자면 우리도 지고있을땐 저렇게라도 했으면 좋겠음

작성자뭔소리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184 목록 댓글 0

튀르키에가 60슛 0골이라고 비웃긴하지만

우린 어제 지고있을때도 공격적인 모습이 거의 없었음.

조규성 헤딩 나오기전까지 유효슈팅 0개였고 지고있는데도 템포는 계에속 느리게 느리게 뒤에서 볼돌리고 실수할까봐 모험적인 패스는 이강인 말곤 아무도 안하고


추가시간 마지막 스로인 직전에 엄지성인가 공만 30초 동안 닦는거보고 기가찼는데 참 ㅋㅋ

우리도 지고있으면 템포좀 올리고 몰아치는 모습좀 볼수 없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