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구경중일 에겐소보ㅋㅋㅋ
농담이고 이땐 진짜 너무 하남자같았음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ndigob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저때 그걸로 sns로 저격함 ㅋㅋ
-
작성자플로리안 비르츠 작성시간 26.06.20 하...내가 왜 얘 번호를 유니폼에 박앗지 ㅠㅠ
-
답댓글 작성자Indigob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래도.. 사랑하시죠?
-
작성자wished 작성시간 26.06.20 지네팀 팬들하고도 싸우는 미래에 레알 선수 ㅋㅋㅋㅋㅋ
이번에 재계약 안하면 바로 레알 갈듯 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Indigobli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레알이 노려야하긴하는데..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