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새 스트라이커들이 잘 없나

작성자탑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5 목록 댓글 2

뭔가 톱이 항상 무게감이 개떨어지는거 같음

반면에 개쩌는 나라도 있긴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통추리왕 | 작성시간 26.06.21 new 걍 전방자원 매물이 없음ㅋㅋㅋ 윙이고 톱이고 씨가말름
  • 작성자노말충 | 작성시간 26.06.21 new 옛날 팔카오 같은 레벨의 선수가 거의 없는거 같음
    상위권팀 공격수들도 임팩트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