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트디부아르 되게 잘 하네...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작성시간26.06.21|조회수7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독일이 지고 있다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