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랑 난 격차 따라가려면 10년은 걸리겠네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1|조회수28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스템부터 싹 갈고 선수 육성하고 어쩌고 하려면 최소 10년은 걸릴 듯 시스템이 죨라게 부럽다 진짜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행운 만땅! 작성자Los Merengues | 작성시간 26.06.21 ???: 우린 물러날 생각이 없어~ㅋ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끼발놈이!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1 일본도 가만히 잇는건 아니라서 격차 못 줄일듯..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럴 것 같네요 점점 더 크게 벌어질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