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랑 난 격차 따라가려면 10년은 걸리겠네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1|조회수286 목록 댓글 10

시스템부터 싹 갈고 선수 육성하고 어쩌고 하려면 최소 10년은 걸릴 듯

 

시스템이 죨라게 부럽다 진짜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행운 만땅!
  • 작성자Los Merengues | 작성시간 26.06.21 new ???: 우린 물러날 생각이 없어~ㅋ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끼발놈이!
  • 작성자위르겐 클롭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본도 가만히 잇는건 아니라서 격차 못 줄일듯..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 것 같네요 점점 더 크게 벌어질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