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부터 싹 갈고 선수 육성하고 어쩌고 하려면 최소 10년은 걸릴 듯
시스템이 죨라게 부럽다 진짜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행운 만땅!
-
작성자Los Merengues 작성시간 26.06.21 new
???: 우린 물러날 생각이 없어~ㅋ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끼발놈이!
-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시간 26.06.21 new
일본도 가만히 잇는건 아니라서 격차 못 줄일듯..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그럴 것 같네요 점점 더 크게 벌어질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