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조직력뿐아니라 개인 돌파력도 좋네요 작성자토끼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본기가 장난아님유툽짤로 보던 기초 개인기 같은거우습게 볼게 아니엇음되던안되던 이것저것 다 가르쳐놓으니까몸에 베는 그런게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