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 쿠보 미토마 없어도되는구나..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1|조회수2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직력 장난없긴한듯 한감독으로 8년을 맞추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토끼맨 | 작성시간 26.06.21 싹다 부상이죠.. 월드컵에서 미토마 나왓으면 재밋엇을 텐데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1 일관성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