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명보가 ㅈㄴ게 원망스럽네

작성자5노바태고족|작성시간26.06.21|조회수471 목록 댓글 8

에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잉여킴 | 작성시간 26.06.21 그래도 주전만 놓고보면 우리가 낫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 뮤직 | 작성시간 26.06.21 역대급 꿀조인데 32강 진출 확정 못하는거 자체가 에바에요 감독이 유능했음 남아공전 쉬어 갔음
  • 답댓글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21 지니 뮤직 홍명보가 유능하다는건 아닙니다 ㅋㅋㅋ 스쿼드 구성상 3백 전술에 맞지도 않는데 어거지로 전술에 선수를 끼워 맞추는거에 대해선 저도 비관적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bruru | 작성시간 26.06.21 잉여킴 손흥민의 폼이 좋진 않은데 그럼에도 일본 공격수 보단 훨 낫다라고 쳐도 손흥민 김민재 제외하면 싹 다 개발리죠

    이강인이 우리팀에서 중요한 선수는 맞지만 쿠보랑 비교하면 이강인이 밀리죠 카마다 다이치한테도 밀린다고 봐야 하고
  • 답댓글 작성자Paulo dybala | 작성시간 26.06.21 bruru 흠 그런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