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도 벤투로 8년이였다면..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1|조회수434 목록 댓글 7

아아 그립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을보는아이 | 작성시간 26.06.21 벤버지ㅠㅠ
  • 작성자Micky Van De Ven | 작성시간 26.06.21 돌아와요 ㅜㅜ
  • 작성자아기맹수 | 작성시간 26.06.21 ㄹㅇ무난하게 2승 챙겼을듯
  • 작성자다현 | 작성시간 26.06.21 당시에 벤투 욕하던 분들도 많았어서 연임했어도 월드컵까지 못갔을 수도.. 16강 갔을 때 그 멤버로는 당연한 거 아니냐고 했었음
  • 작성자초록빛 | 작성시간 26.06.21 벤투였음 이번꿀조 3승
    32부터는 운도따라야하니
    16까진 꿈은아니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