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그립읍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을보는아이 작성시간 26.06.21 new
벤버지ㅠㅠ
-
작성자Micky Van De Ven 작성시간 26.06.21 new
돌아와요 ㅜㅜ
-
작성자아기맹수 작성시간 26.06.21 new
ㄹㅇ무난하게 2승 챙겼을듯
-
작성자다현 작성시간 26.06.21 new
당시에 벤투 욕하던 분들도 많았어서 연임했어도 월드컵까지 못갔을 수도.. 16강 갔을 때 그 멤버로는 당연한 거 아니냐고 했었음
-
작성자초록빛 작성시간 26.06.21 new
벤투였음 이번꿀조 3승
32부터는 운도따라야하니
16까진 꿈은아니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