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마 쿠보 엔도 없는데도 걍 압살이네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21|조회수2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랑 비긴거부터 일단 8강급 전력인듯미토마 쿠보 엔도 잇엇으면 4강도 갔겠다미남이노도 없는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모지고모지 | 작성시간 26.06.21 new 미토마 쿠보 엔도 다 있었으면 궁금하긴 하네요 ㄷㄷ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본은 선수풀 저점이 높아서 대단하긴함 시스템의 힘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