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토마 쿠보 엔도 없는데도 걍 압살이네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21|조회수230 목록 댓글 2

네덜란드랑 비긴거부터 일단 8강급 전력인듯

미토마 쿠보 엔도 잇엇으면 4강도 갔겠다

미남이노도 없는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모지고모지 | 작성시간 26.06.21 new 미토마 쿠보 엔도 다 있었으면 궁금하긴 하네요 ㄷㄷ
  • 작성자Reze 레제 | 작성시간 26.06.21 new 일본은 선수풀 저점이 높아서 대단하긴함 시스템의 힘 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