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신락|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0

뭔가 불안하거나 질것같은 느낌이 안듬

볼 터치하는거 자체가 안정적인 느낌?

에이스 세명 빠져도 이정도 경기력인데

한편으로는 부럽네요

욱일기는 씨X 좀 잡아서 영구 퇴장 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