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신락|작성시간26.06.21|조회수6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뭔가 불안하거나 질것같은 느낌이 안듬볼 터치하는거 자체가 안정적인 느낌?에이스 세명 빠져도 이정도 경기력인데한편으로는 부럽네요욱일기는 씨X 좀 잡아서 영구 퇴장 좀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