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이강인 황인범 부상으로 빠졌는데 이 경기력 이라니 작성자죽순테타|작성시간26.06.21|조회수20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진짜 잘하긴 한다... 부럽다 그리고 축협이 밉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