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일본은 이제진짜 16강은 뚫어야함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16강에서막히는데 8강은 찍먹해봐야 진짜 우승을 노려볼수있지않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레옹 | 작성시간 26.06.21 우승 전력은 전혀 아니고 8강이 딱 기대치죠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사실우승까지는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