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일본은 이제진짜 16강은 뚫어야함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216 목록 댓글 2

계속 16강에서막히는데 8강은 찍먹해봐야 진짜 우승을 노려볼수있지않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레옹 | 작성시간 26.06.21 우승 전력은 전혀 아니고 8강이 딱 기대치죠
  •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쵸 사실우승까지는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