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는 ㄹㅇ 감독 왜 바꿈 ㅋㅋㅋ 작성자귀찮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3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돈 낭비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nstoppable | 작성시간 26.06.21 new ㄹㅇ 5대1이나 4대0이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