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니 스웨덴은개웃기네 튀니지 5대1로잡고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532 목록 댓글 2

네덜란드한테 다시 5대1로져서 골득실 바로 0 ㅋㅋㅋㅋㅋㅋㅋ 개씹웃기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같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차피 일본이 스웨덴 털어먹을듯..
  •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삭요케레스조합이 기대이하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