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스웨덴은개웃기네 튀니지 5대1로잡고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53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한테 다시 5대1로져서 골득실 바로 0 ㅋㅋㅋㅋㅋㅋㅋ 개씹웃기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곰같은고양이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차피 일본이 스웨덴 털어먹을듯.. 답댓글 작성자날라다니는방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삭요케레스조합이 기대이하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