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영표도 할말을 잃은듯 ㅋㅋㅋ

작성자곰같은고양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04 목록 댓글 1

후반갈수록 말이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관람하는관람차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제가봐도 딱히 할말이 없어요. 튀니지가 뭔가 보여주면 모르겠는데 그냥 시종일관 일본이 가둬놓고 패고있으니. 아마 할수있는 표현은 전반에 다 써버려서 후반엔 고갈된듯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