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가 조 1등 될거같거 스웨덴 일본이 23위 가리겠네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21|조회수1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웨덴은 좀 잘하던데 스웨덴이 이기면 일본 3위 비기거나 지면 일본 2위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eclan Rice | 작성시간 26.06.21 일본이 스웨덴 뚜까팰거같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