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맹.. 결국 미드필더 다놓치는거니..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345 목록 댓글 10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마페가 너무비쌈
  • 작성자Shopper | 작성시간 26.06.21 new 마페 65이상이면 ㅂㅂ하는게맞아보이긴하는데강등전도사에무슨 80이상을
  • 작성자민정수석비서관 | 작성시간 26.06.21 new 현재 카세미루 아웃된 상황에 우가르테 전력외고 사실상 마이누만 남은 상황에서 마페 안(못) 사면 즉전감으로 급하게 데려와야 하는데 누굴 데려올수 있을지 ..그냥 웨스트햄에서 부르는대로 사길 바람 어영부영하다 배터리는 고사하고 마운트나 브페 수미로 내려가는 꼬라지 볼수도 있음
  • 작성자웨인루니 | 작성시간 26.06.21 new 카세미루, 우가르테 나가면 못해도 중상이상의 실력으로 머릿수 2는 채워야하는데 마페는 레알참전하면서 가격이 너무 뛴거아님? 또 글레이져 지분판다는 얘기는 단물다빨고 버리는 사이즈 같은데 글레이져 ㅅㅂㄴ들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new 토날리 참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